GIVE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적게 뿌리는 사람은 적게 거두고, 많이 뿌리는 사람은 많이 거둡니다. 각 사람이 마음에 정한대로 해야 하고, 마지못해 하거나 억지로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하나님은 즐거히 드리는 사람을 사랑하시기 떄문입니다." —고린도후서 9:6-7

수수료에 관한 안내

 

교회는 다른 기관과 같이 신용카드로 헌금을 받는 경우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2.2% + 건당 30¢). PayPal이 전에는 수수료를 면제해주만, 이제 그것이 종료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교회가 수수료를 내지 않고 헌금하기를 원하시다면 그 수수료를 첨부하여 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얼바인 교회 헌금을 Zelle에서도 하실 수 있습니다. 교회의 Zelle 계정은 Zelle@churchinirvine.org 입니다.
Zelle로 헌금을 하실 때의 유익한 점은 교회에 부과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만약 특별한 용도로 헌금을 하실 경우에는 메모(memo)난에 이유를 기입하여 주십시오.
 
만약 성도님들의 은행에서 정한 Zelle 금액 한도가 헌금보다 낮은 경우에는, 은행에 연락하시어 Zelle 한도를 높여달라고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중요사항: 현재 다른 사항과 관련하여(예, 교회에서 제공하는 집들의 월세등), 이미 Zelle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전에 사용하셨던 Zelle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다음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오. offering@churchinirvine.org (Note: do not Zelle funds to this email address)
  1. 아래 GIVE를 클릭하시면 신용카드 결재를 위한 PayPal 보안 사이트로 안내됩니다.   
  2. 헌금하실 금액을 입력하시고 이것이 일회성 헌금인지(One-Time gift) 아니면 매월(Monthly gift) 드리는 헌금인지를 표시해 주십시오. (알림: 매월 자동으로 드리는 헌금은 신용카드가 아닌 PayPal에서 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헌금 메뉴에 있는 Use에서, 여러분은 선택하신 일반헌금에서 나오거나 또는 일반 헌금을 클릭하시어 아래에 있는 다른 선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용도를 기입하지 않은 헌금은 일반 헌금으로 간주되어 인도하는 형제들의 재량으로 사용됩니다.
  4. 지불 방법의 선택: PayPal 헌금이나 또는 Debit 또는 Credit Card 로 됩니다.
  5. 다음 화면에는, Write a note를 클릭하시어 원하시면 메모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6. 그 다음은 나머지 절차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7. Send Payment Now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8. 다음과 관련된 헌금들은 직접 해당 웹사이트를 통하여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수표

수표는 용도와 함께 수취인을 THE CHURCH IN IRVINE으로 쓰셔서 얼바인 교회 다음 3집회소 주소로 보내주십시오.

620 Roosevelt, Irvine, CA 92620

중요 안내집회소에 있는 헌금함에 헌금하는 것은 COVID-19에 관련한 정부의 제한에 따라 별도의 지침이 내려올 때까지 중단됩니다. 이 기간동안 저희는 성도님들께서 온라인을 통해 헌금하시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유하오나 그렇지 않으면 위의 주소로 수표를 보내시면 됩니다.

은행 전신환 헌금

전신환 헌금에 관해서는 저희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주식

주식을 교회에 양도하실 때는 다음의 증권 구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E*Trade Clearing LLC, P.O. Box 1542, Merrifield, VA 22116-1542. Etrade Tax ID: 32-0012683. Deliver to DTC Clearing 0385, Code 40. Church in Irvine 증권 구좌 번호 5747-3192. 주식으로 헌금하신 후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저희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

• 이름 • 헌금한 날짜 • 주식 심볼 • 주식 수

자산

부동산, 연금, 기타 자산을 헌금하실 때는, 저희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Simon Lin 또는 Mark Ferraro형제님께 전화하셔서 자세한 말씀을 전해 주십시오.

 

저희는 성도님들께 필요가 있는 성도들의 재정적 필요를 자유롭게 도우시기를 권유하며, 특히 현재 COVID-19으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의 상황의 빛 안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이 분야에 헌금에 관해서는 인도하시는 형제님들이 성도들 가운데 필요가 있는 성도님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인도하시는 형제님들에게 맡겨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인도하시는 형제님들께 성도들 중 어느 분의 특별한 상황에 대해 헌금하시고 싶으시면, 다음과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로 보내시는 경우: (a) 밑에 있는 NEEDY SAINTS FUND 헌금 난을 선택하시고 (안내서 item 4에 있습니다), (b) 안내서 Step 6에 설명된 WRITE A NOTE 에 세부사항을 기입하여 주십시오.
  • 수표 또는 전신환 을 사용하시는 경우: 헌금을 하신 후에 , 인도하시는 형제님들께 이 메일을 보내시어 상황을 고려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물론 저희는 이 일이 항상 성도님들이 선호하시는 바가 따라 직접적으로 교통되는 것을 권면합니다.

헌금에 따른 세금 감면을 위하여, IRS의 규정은 헌금하시는 분의 권리가 양도되어 교회가 필요에 따라 헌금의 용도를 사용할 수 있음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교회는 항상 IRS의 규정을 준수하도록 분투하고 있습니다.